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이번편 주인공은 타노스!!!


마블 영화속 주연,조연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입니다.


이렇게 많은 주연,조연급 마블 히어로가 등장을 하다보니, 많이 어수선해 보이기도 하고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기대를 많이 한 만큼 그 기대에 부흥하는 영화가 되었을지는 보신분 마다 틀릴텐데요, 제 기준으로 보았을때는 조금 실망! 


재미 없어 실망했다는 것은 아닙니다.

화려한 볼 것이 너무 많아 좋았지만, 영화 초반의 디테일한 전투에서 후반의 물량공세로 밀어붙이는 듯 한 전투씬은 영화의 완성도를 떨어뜨리는 듯 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최강 빌런 타노스 : 어벤저스 히어로들이 인피니티 스톤을 두고 벌이는 싸움이 주된 스토리 인데요, 타노스가 왜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려 하는지, 스톤을 모아서 어떤 일을 벌이려는지, 스톤을 모으는 과정중 타노스라는 케릭터에 대해 무조건 나쁜놈, 악당이 아닌 그 만의 신념과 모으려는 사유등 알려주고 있습니다.

타노스의 악당 성장 스토리.. ㅡㅡ;


이 영화의 스토리상으로 봤을때는 타노스가 주인공급 비중과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른 히어로 캐릭들의 능력과 사연들은 웬만큼 다 아시잖아요. ^^; 




저도 원하고 많은 분들이 원했던 히어로들의 총집합!!

재미가 있으면 더 좋겠지만, 재미가 없더라도 좋아하는 히어로만 나와 준다면 다 덮어줄 수 있는 마음을 가진 한국 관객분들!! 

마블이 한국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영화 초반 비중있는 몇몇 히어로 위주의 디테일한 전투에서


영화 후반 공성전과 같은 물량공세 전투신에 많은 히어로를 총 동원 시킵니다.

적들도 개미떼처럼 몰려드는데, 히어로들의 능력은 광역스킬이 없는 캐릭터들이 대부분이라, 전투씬이 많이 답답해 보일수도 있습니다.



영화 초반과 후반이 극명하게 갈리는 영화라 생각됩니다.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의 후속 어벤져스 4편 (부제미정)을 위한 예고편 성격의 영화라고 인터넷 뉴스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이미 어벤져스3 촬영시 4편 촬영까지 끝났으며, 후보정 편집작업을 진행하여 내년에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벤져스 4가 개봉하기 전 엔트맨 후속영화와 캡틴 마블등 마블의 새로운 이야기도 찾아 온다고 하네요! 



본 영화가 끝나면 쿠기 영상이 하나 있습니다.

어벤져스 4에 대한 밑밥을 던져주는 영상이라 가급적 엔딩 크레딧이 끝날때 까지 기다리신후 쿠기영상은 꼭 보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에서 스포를 최대한 자제하며 포스팅 하였습니다.

제가 느낀 가장 충격적인 장면은 영화 초반입니다. 

영화 상영시간에 늦지 않게 입장해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