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9 사은품 AKG 유무선 헤드폰 음질 그리고 덱스 패드 체험해 봤습니다.



갤럭시 S9,S9+ 사전예약 사은품 AKG 유,무선 헤드폰과 덱스 패드를 잠깐이지만 체험하고 왔습니다.

갤럭시 S9+ 256기가 예약자 사은품은 AKG 유,무선 헤드폰 입니다. 국내 정식판매제품이 아니어선지 사용기가 많지 않아 소리가 많이 궁금했습니다.




갤럭시 S9,S9+ 실물을 볼 기회가 생겨 행사장에서 잠깐이지만 갤럭시 S9+ 256기가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AKG 블루투스 헤드폰을 청음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음악을 제 맘대로 들어 볼 수는 있는 상황은 아니어서 추천해주는 음악 두곡정도 요청하여 잠시 들어 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음질이 정말 좋았던 LG V20 사용후 LG G6를 사용하고 있어서 LG Quad DAC 에 길들여진 귀 입니다.




AKG 블루투스 헤드폰의 첫 느낌은 조금 답답하다 싶은 느낌의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나름 베이스가 있는 둥둥 거리는 팝 음악을 선택해 주었는데 너무 웅웅거리는 것 같았습니다. 들을만은 하지만 깨끗하고 맑은 소리를 들려주진 않았습니다. 웅웅거림이 좀 심하게 느껴져 조금은 실망스러웠습니다. 

두번째 들려준 곡은 국내음악을 들려 주어 들어봤는데요. 역시 소리가 좋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 했습니다. 정말 짧게 들어본 경우라 정확한 설명은 불가능 하지만 잠시 들어본 바로는 갤럭시 S9이 LG의 Quad DAC 사운드를 아직은 넘지 못 했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S9+ 256기가 구매시 제공하는 AKG 블루투스 헤드폰은 유선, 무선 변경이 가능하고, 볼륨조절과 전화 통화도 가능하여 사용성은 좋은 헤드폰입니다. 

이 AKG 블루투스 만 구매하시고 싶은 분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사전예약자 개통후 네이버 중고나라에 많은 매물이 나올 것입니다. 미개봉 또는 단순개봉으로 싯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갤럭시 S9,S9+ 64기가 제품 구매시 제공하는 덱스 패드입니다. 기존 덱스 스테이션은 스텐드형 이었는데요 덱스 패드는 평면, 평판(?) 스타일입니다. 갤럭시 S9을 도킹시키면 모니터에 안내와 함께 데스크탑 컴퓨터 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덱스 스테이션을 처음 보았을때 이건 혁신이다 싶었는데, 국내 컴퓨터 보급율이 워낙 높아 사용자는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정에 컴퓨터가 한 대 씩은 있어 사용성이 높지 않지만 HDMI가 있는 가정의 TV랑 연결시 큰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어 집에 덱스 패드 하나 정도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족이 모였을때 휴대폰 에 저장된 사진들 찾아 보기도 좋겠죠.




갤럭시 S9, 갤럭시 S8과 비교시 변화가 별로 없다고 하지만, 소소한 부분에서의 차이점으로 당연히 갤럭시 S9이 좋습니다. 현재 갤럭시 S8과 갤럭시 S9 구매시 월 통신비 차이도 많지 않아 갤럭시 S8을 현 시점에서 구매한다면 좋은 선택은 아닐 것입니다.




갤럭시 S9 의 카메라 기능중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한 슈퍼 슬로우 모션도 직접 체험해 봤는데요 신기하긴 합니다.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하여 영상을 찍어왔던 분이라면 잘 활용하여 재미있는 영상을 많이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의 카메라가 좋은 이유는 특별한 설정없이 구도만 잘 잡아 사진을 찍으면 어떤 환경에서도 사진이 잘 찍힌 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S9에서 카메라의 완성형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후 출시될 기종들은 어떤 변화를 줄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다음 기종도 카메라가 좋습니다 라고는 못 하겠죠. 갤럭시 S9에서 카메라의 완성을 보았으니 가을에 나올 노트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