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라인프렌즈폰 초등학생 새학기 및 입학 선물로 추천드려요..



KT 라인프렌즈 폰이 초등학생 학부모님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새 학기와 초등학고 입학을 앞두고 있을 학생분들께 부담없는 가격 165,000원으로 출시 되었으며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까지 받고 개통시 출고가 0원인 공짜폰으로 개통가능하십니다.




- 기본스펙


삼성이나 LG전자에서 제조된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ZTE 라는 중국 스마트폰회사에서 제조되었으며 AS는 TGS에서 위탁운영되고 있습니다. AS센터가 많지 않아 고장나면 조금 귀찮아 질 수는 있어 보입니다. 


출고가가 저렴한 만큼 AP 1.3쿼드코어(코어 4개)로 성능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1.3쿼드코어의 성능은 사실 상상이 가질 않습니다만 사용중 좀 버벅거릴 듯 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은 보급형도 1.6 Ghz 옥타코어(코어 8개) 정도가 기본 스펙으로 제조되고 있음을 생각하면 오래 사용하지는 못 할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디스플레이는 5인치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적당한 크기라 생각되어집니다. 그외 스펙도 어린이기준으로 봤을때는 양호한 편이라 생각되어 지는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은 모든 LTE요금제 이용시 공시지원금 + 대리점추가지원 으로 공짜폰으로 개통가능하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KT 라인프렌즈폰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앱 아이콘과 추가 케이스 구매가 필요없는 라인프렌즈 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 피쳐폰모드로 변경하여 인터넷 차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스마트폰에서 피쳐폰으로 모드변경을 하여 인터넷을 차단 시킬수 있습니다. 무선데이터와 와이파이가 완전 차단되어 스마크폰 기능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늦게 사주고 싶어하는 부모님께서 많이 선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선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하여 게임, 카카오톡, 와이파이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Y주니어 19.8 요금제 or LTE 키즈 알 115 요금제추천

요금제로는 KT Y주니어 19.8(월 19,800원) 요금제와 LTE 키즈 알 115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KT Y주니어 19.8 요금제는 한달간 18,432알을 제공합니다. 음성만으로 사용시 최대 122분 데이터로만 이용시 최대 900MB + 안심옵션이 기본제공되어 기본제공 데이터 모두 소진시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Y주니어 19.8에 기본 제공되는 유료부가서비스 스마트지킴이와 자녀폰안심을 제공하여 자녀의 위치추적과 유해사이트 접속을 차단시킬수 있습니다.

LTE 키즈 알 115 요금제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 있어 Y주니어 19.8 요금제가 자녀의 스마트폰 관리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LTE 키즈 알 115 요금제는 월 12,65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공짜폰으로 개통하여 월 12,650원이면 KT 라인프렌즈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제공량은 12,000알을 제공하며 음성으로 이용시 최대 80분 데이터로 이용시 최대 585M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외 유료부가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참고하셔서 행복한 개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